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데일리로 입기 좋은 여성 기모원피스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17 10:47: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

안녕하세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의 클레어MD 입니다. 겨울비가 내리기 시작하며 이제 점차 추운날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데일리로 입기 좋은 데일리 여성 기모원피스 에 대해 알아보기로 해요!

우선 기모 원단을 만드는 원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 기모 : 천을 이루고 있는 섬유들을 긁어내거나 뽑아내어 천의 표면에 보풀을 나게 하여 감촉을 부드럽게 하는 것. 천을 원래의 상태보다 두껍게 보이도록 하아여 포근한 느낌이 들게 하고, 보온력 또한 높이기 위한 가공법.

기모는 보온력을 높여주어 특히 겨울에 많이 쓰이는 원단입니다. 그래서 가을 시즌이 끝날 무렵, 겨울이 시작되기 전부터 기모 소재의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클MD도 기모 원단을 참 좋아하는데 아쉬운 점은 추운 날에만 입을 수 있다는 것.. 기모원피스, 기모맨투맨, 기모후드티, 기모팬츠 등 저도 참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일상화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데일리 여성 기모원피스 소개해 드릴게요!




1.로진 빅카라 여성 기모원피스

일상화보 로진 빅카라 기모 원피스

일상화보에서 판매중인 여성 기모원피스 입니다. 라운드넥으로 답답하지 않은 네크라인에 커다란 빅카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빅카라에는 배색으로 라인을 주어 산뜻한 느낌마저 듭니다. free 사이즈라 통통한 분들도 입기 좋아요. 전체적으로 H라인이지만 밑단 사이드에 트임을 주어 활동성을 강조했습니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3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로진 빅카라 기모 원피스 더 알아보기




2.따뜻한 퍼니걸 프릴 기모원피스

여성 프릴 기모원피스
일상화보 따뜻한 퍼니걸 프릴 롱원피스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여성 기모원피스 는 프릴 장식이 유니크한 퍼니걸 기모 원피스입니다. 밑단이 물결 라인으로 재단되었고, 그 라인에 프릴을 달아 유니크한 데일리 원피스가 될 것 같아요. 양쪽에 주머니도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그레이, 블랙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고 역시 free 사이즈로 제작되어 88까지 착용이 가능합니다.

따뜻한 퍼니걸 프릴 롱원피스 더 알아보기




3.체크인 피치기모 빅포켓 여성 기모원피스

일상화보 체크인 피치기모 빅포켓 원피스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데일리 여성 기모원피스 는 잔잔한 체크가 인상적인 체크인 기모원피스 입니다. 넉넉한 사이즈와 롱한 길이감으로 편안한 착용을 할 수 있는 데일리 여성 기모원피스입니다. 사이드에는 빅포켓이 있어 매우 실용적이구요,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부해보이지 않고 날씬한 핏을 살릴 수 있어 겨울에 자주 입게 될 아이템입니다.

그린, 레드, 블랙 3가지 컬러로 진행하구요. free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체크인 피치기모 빅포켓 원피스 더 알아보기




4.올데이 기모 골덴 루즈핏 롱원피스

여성 골덴원피스
일상화보 올데이 기모 골덴 롱원피스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아이템은 올데이 기모 골덴 루즈핏 롱원피스입니다. 맨투맨과 골덴 스커트를 합쳐 놓아 투피스를 입은 느낌입니다. 상의 맨투맨에는 기모 안감으로 제작되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스커트 부분은 배색 골덴으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네이비, 블랙 2가지 컬러로 진행하고 있으며, 네이비 컬러는 네이비 맨투맨에 그레이 골덴 스커트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네이비 컬러는 착용샷이 없지만 네이비도 입으면 정말 예쁩니다.

올데이 기모 골덴 루즈핏 롱원피스 더 알아보기




이상 데일리 여성 기모원피스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더 많은 일상화보의 기모원피스가 궁금하시다면 

일상화보 ::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800 데일리로 입기 좋은 여성 기모원피스 일상화보 2021-12-17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