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수영복 패션, 여자 스타들의 수영복 스타일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07 13:34: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5

수영복 패션, 여자 스타들의 수영복 스타일

수영복 패션, 아직도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이지만, 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에 벌써부터 수영복을 보여주는 계절이 온 것 같아요. 미리 준비하는 올 여름 수영복! 어떤 스타일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오늘 여자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수영복 패션 

01. 소녀시대 유리

수영복 패션 - 01. 소녀시대 유리
소녀시대 유리


유리는 SNS을 통해 하와이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몸매가 드러나는 미우미우의 푸른색 계열의 그라데이션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영복을 입고 화이트 팬츠를 입어 더 시원한 패션을 보여줬어요. 곧 다가올 여름과 안성맞춤인 컬러이네요.

02. 달수빈

수영복 패션 - 02. 달수빈
달수빈


달수빈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유리 난간에 기대어 수영복입은 자신의 자태를 뽐냈는데요. 절개라인이 돋보이는 호피무늬 수영복으로 섹시함을 강조했답니다. 반은 분홍빛의 호피무늬로, 또 반은 블랙 컬러로 매치된 수영복이라 색다르면서도 포인트 주기 좋은 디자인이네요.

03. 레드벨벳 예리

수영복 패션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는 핑크 톤의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 느낌의 수영복을 선택하였어요. 전체에 퍼진 잔꽃 무늬와 어깨끈 그리고 가슴 앞의 리본 디테일이 예리의 러블리함을 더 극대화시켰답니다. 가슴을 감싸는 언더와이러 라인으로 볼륨감까지 놓치지 않은 룩이에요.

04.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


제이미는 시원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 라인의 조화가 인상적인 청량한 느낌의 비키니를 입었어요. 상하의 모두 도톰한 니트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서 안정감이 있는 스타일이랍니다. 하의는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다리도 훨 길어보이는 효과와, 몸매를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주네요.

05. 김나영


수영복 패션 김나영
김나영


평소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김나영은 스키니한 바디라인에 딱 어울리는 분홍색 수영복을 선택하였는데요. 트라이앵글 스타일의 상의에, 골지재질의 삼각 하의를 골랐어요. 세트인 듯 아닌 듯한 것이 그녀의 센스있는 코디법! 머리는 양갈래로 묶어 올렸고 화이트 선글라스로 경쾌한 느낌을 더해주었답니다.

06. 리정

리정
리정


스우파에서 섹시미와 큐트미로 엄청난 인기를 끌며 핫스타로 자리매김한 리정! 그녀는 앞만은 얌전하지만 뒤는 끈으로만 연결된 백리스 스타일의 원피스 수영복으로 섹시함을 돋보인 룩을 보여줬는데요. 여기에 청바지와 볼드한 목걸이 그리고 리정의 시그니처인 레드립으로 조화로운 패션을 보여주었습니다.

07. 산다라박

산다라박
산다라박


통통 튀는 산다라박의 이미지와 걸맞게 그녀는 선명한 옐로 컬러의 투피스 수영복을 보여줬어요. 독특하게 하의가 사각 쇼츠 스타일이기 때문에 y존 부각이 되지 않아 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했죠. 거기에 모자또한 같은 컬러로 매치하여 전체적인 분위기가 더 돋보이는 것 같네요.

08. 일상화보 수영복 추천




마지막으로 일상화보에서 베스트 아이템인 큐티허니 원피스 수영복을 소개합니다. 어깨 프릴 장식과 랩스타일의 바디 부분 그리고 허리 일부에는 시스루 원단으로 포인트를 주어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느끼게 해 줍니다. 힙 부분도 미니 플레어 스커트 형식으로 힙을 예쁘게 가려주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이 외에도 일상화보에는 예쁜 수영복이 더 많이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일상화보 수영복 더 보러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136 큐티허니 원피스 수영복 수영복 패션, 여자 스타들의 수영복 스타일 일상화보 2022-06-07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