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타일 Tip

스타일 Tip

나의 일상을 빛내줄 스타일링 모아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겨울 여성 털모자 방한 아이템 알아보기
작성자 일상화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3 13:32: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9

안녕하세요~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의 클레어 MD 입니다. 

오늘은 겨울 여성 털모자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방한 아이템으로 겨울철에 최고의 효율성을 갖는 아이템 중 하나인 털모자 입니다. 예전에 티비 프로그램 중 하나였던 스펀지에서 봤던 내용이 기억이 납니다. 겨울철 스타일링을 위해 걸치는 아이템 중 실제로 효율이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하는 내용의 퀴즈였는데요. 

보기 중에는 바람이 몸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스키니진(스키니진 유행하던 시절…), 종아리 바람을 막아주는 가죽 롱부츠 그리고 컨버스화(이건 이유가 기억이 안나네요^^;)와 머리의 온도를 보호해 주면서 스타일도 살리는 털모자 였는데요.

눈치채셨겠지만 정답은 털모자 입니다.

스키니진은 다리에 혈액 순환을 막아 추운 날에 위험하고, 가죽 롱부츠 역시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입니다. 컨버스는 얇아서 겨울에는 안맞는 아이템이구요. 

다만 털모자는 머리의 온도를 높게 유지해 주며 보온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열화상 카메라로 직접 실험을 하며 털모자의 효능을 알려주었어요. 그래서 일상화보에서 인기있는 여성 털모자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콜드블락 남녀공용 방한 모자

방한아이템
일상화보 콜드블락 남녀공용 방한 모자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아이템은 콜드블락 여성 털모자 입니다. 물론 남성분들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머리 둘레 58cm 이하이면 가능합니다.
콜드블락 방한 모자는 모자 본체와 입마개, 고글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3가지 디테일이 분리가 되어 세탁이 편하구요.
인스타그램의 해당 게시물에는 재미있는 댓글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숨쉬기 문제!!
콜드블락 여성 털모자 를 착용하면 숨은 잘 쉴 수 있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셨습니다. 코 부분에 있는 검정색의 필터가 있어 일반 마스크보다 숨쉬기가 더욱 수월합니다.

콜드블락 여성 털모자 는 스키장, 낚시, 등산, 캠핑, 배달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용이 되고 있어 작년에 이어 계속 인기있는 아이템 입니다.

콜드블락 남녀공용 방한 모자 더 알아보기




2.밍코 여성 털모자

귀여운 털모자
일상화보 밍코 퍼 방한 모자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여성 털모자 는 밍코 퍼 모자입니다. 이마 부분과 뒷목, 정수리 부분과 귀여운 방울에 퍼 트리밍이 되어 있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단순히 귀엽기만 한게 아니에요~ 털모자 내부에는 융털 원단으로 처리가 되어 있어 차가운 바람을 확실하게 막아줍니다.

따뜻한 털모자
밍코 털모자 내부

어때요?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겨울에 추운 걱정 보다는 머리에서 땀이 날 걱정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  밍코 퍼 방한 모자 더 알아보기




3.쇼코 여성 모자 세트



일상화보 쇼코 털모자 세트

세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아이템은 쇼코 여성 털모자 세트 입니다. 모자와 입가리개 그리고 넥워머까지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 겨울 내내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저는 작년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서 작년 겨울을 정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답니다. 출퇴근 때 정말 유용했어요. 크고 두꺼운 목도리 대신에 넥워머가 있어 훨씬 간편하기도 했어요.

▶  쇼코 털모자 세트 더 알아보기




여성의류 쇼핑몰 일상화보에서 진행하고 있는 여성 털모자 어떠신가요? 추운 겨울 필수 아이템, 여성 털모자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많은 일상화보의 상품이 궁금하다면

일상화보 :: 일상을 화보로 만드는 여성의류 쇼핑몰

에서 둘러보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842 겨울 여성 털모자 방한 아이템 알아보기 일상화보 2021-12-23 69